수명이 길고 튼튼하며 모양의 변형이 없는 더페이스치과 올세라믹

더페이스치과 올세라믹은 빛 투과율이 좋고 치아의 투명도를 재현할 수 있어 개인의 자연치아와 매우 흡사합니다. 또한 잇몸의 검은라인이 생기지않아 티나지 않는 내 치아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올세라믹이란?

올세라믹이란 치아 전체를 골고루 삭제한 후 원하는 모양과 색으로 만든 세라믹을 씌우는 치료로 빛 투과율이 좋고 치아의 투명도를 재현할 수 있어 자연치아와 흡사하며 잇몸의 검은 라인이 생기지 않습니다. 또한, 짧은 시간 안에 간단히 가지런한 치열로 완성할 수 있는 올세라믹은 앞니가 부러진 경우, 치아의 모양이 너무 작거나 치아 사이 공간이 있는 경우, 치아가 심하게 손상된 경우 등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다소 치아의 삭제량이 많지만 이 때문에 치아 모양과 치아 배열을 과감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올세라믹은 수명이 길고 튼튼하며 자연치아의 색과 같은 색을 재현할 수 있고 변하지 않습니다. 또 금속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금속 알레르기가 생기지 않으며, 흐트러진 치열을 짧은 기간에 가지런히 할 수 있습니다.


라미네이트와 올세라믹의 차이점

흔히들 라미네이트와 올세라믹이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라미네이트는 치아 겉표면을 다듬어 그 위에 라미네이트 보철을 덧씌웁니다. 쉽게 말해 인조손톱처럼 아주 얇은 라미네이트 보철을 덮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신 깎는 양이 미세하기 때문에 돌출된 치아를 개선 시키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라미네이트는 쉽게 깨질 수 있으며 치아의 색이 탁하여 인위적인 느낌을 줄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올세라믹은 치아를 살짝 다듬고 붙이는 라미네이트와는 다르게 치아 전체에 도자기 재료를 씌우는 방식입니다. 올세라믹은 빛을 통과시켜 실제 치아와 매우 유사해 심미적으로 훌륭하고 치료 기간 또한 평균적으로 1~2주안에 마무리 됩니다. 인위적이지 않은 가지런한 치아를 만든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올세라믹 치아진료가 필요한 경우

앞니가 빠진 경우지지 않는 심한 변색이나 착색된 치아

심한 충치로 신경치료가 필요한 경우변색이나 착색된 치아

돌출된 치아, 덧니, 불규칙하게 비뚤어진 앞니색된 치아

치아미백으로도 나아지지 않는 심한 변색이나 착색된 치아

강한 힘을 받는 부위의 치아심한 변색이나 착색된 치아

치아의 크기가 너무 크거나, 너무 작은 경우착색된 치아


올세라믹 전후사진


올세라믹 치아진료 후 주의사항

올세라믹 진료 후 시술치아 부분으로 엿이나 카라멜 같은 딱딱하고 끈적이는 음식은 피해주세요.


올세라믹 치아가 빠지거나 깨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올세라믹 시술 후 치아 주위에 음식물이 끼게 되면 충치를 유발할 수 있으니 세밀하고 꼼꼼한 양치질을 하셔야 합니다.


주기적으로 꼭 치과에 내원하여 꾸준한 관리를 해주셔야 오랫동안 올세라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상담
유투브
페이스북
블로그
스카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