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 뒤에 숨어있는 골치아픈 사랑니. 치과 공포증 때문에 걱정되시나요?

당일 발치가 가능한 더페이스치과의 수면 사랑니 발치

사랑니는 좌우 위아래 하나씩 총4개가 있는데 전부 나오는 사람도 있지만 하나도 나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수면 사랑니발치는 전신마취와 달리 자발적인 호흡이 가능합니다. 환자는 사랑니발치수술 중 통증을 느끼지 않고 잠깐 잠들었다가 깬 듯한 느낌으로 발치에 대한 두려움, 불안감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구강외과 전문의와 마취통증과 전문의와의 협진
누워있거나 매복되어 있는 고난이도 사랑니 발치 가능
안전하고 신속한 당일 발치로 빠른회복
붓기와 통증이 적은 수면 사랑니발치
감염예방을 위한 철저한 소독관리

심한 운동은 피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발치 후 출혈이 있을 수 있으므로 금주와 금연해야 합니다.
빨대를 세게 빠는 등 음압이 생기는 행동은 피합니다.
의사가 처방한 약을 지시대로 복용하고 충분한 수분섭취를 합니다.
입 안에 고이는 피는 뱉지 말고 모두 삼켜야 지혈이 빨리 되므로 뱉어내지 마십시오.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어 수면사랑니발치시의 응급상황에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으며 환자분의 상태를 수시로 체크하여 안정적으로 회복하시도록 집중 관리하고 있습니다.
마취를 동반하는 수술에 있어 마취과 의료진의 상주 여부 확인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매복된 사랑니는 옆에 있는 치아까지 손상을 줄수 있으므로
전문의와의 긴밀한 상담을 권유합니다.

전화상담 신청하기

이용약관 보기

회사는 고객상담 서비스제공을 위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하고자 합니다.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동의 거부시 해당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에 동의하십니까? 동의 거부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40(신사동 598번지)4층  의료기관명칭: 더페이스치과의원
사업자등록번호: 211-10-76720  대표: 이중규  전화번호: 02.515.3114  팩스: 02.515.8511
이메일: thefacedent@naver.com